스트리밍 처벌

Posted on

스트리밍 처벌. N번방 관련 법 개정으로 성착취물 영상시청에 대한 형량과 처벌과 적발이 강화됩니다. 소비자들은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이용이 위법인지 아닌지 헷갈려하는 모습이다.

아청법 스트리밍, 플랫폼 구조에 따라 처벌 가능성 배제할 수 없어 from ccnews.lawissue.co.kr

아동, 청소년이 등장하는 음란물을 다운 받은 사례입니다. N번방 관련 법 개정으로 성착취물 영상시청에 대한 형량과 처벌과 적발이 강화됩니다. 단순 30초 정도의 영상을 1회 시청한게 전부라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스트리밍 플랫폼 규제 필요” 목소리도.

이용자들은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면 새 창을 통해 불법 콘텐츠를 손쉽게 볼 수 있다. | 스트리밍으로 본 것도 처벌받나? 이유는 될 수 있지만 몰랐거나 실수라는 이유만으로.

스트리밍을 하여도 기록이 남게 되기 때문에 범죄를 인지하고 경찰 혹은 검찰의

고의적이지 않은 실수라도 재판중에 선처의. 최근 스트리밍 사이트가 주를 이루면서 그만큼 그쪽 시장이 커지게 되고 사이트마다 경쟁을 하기 위해 여러 가지 기능들을 업데이트가. 소비자들은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이용이 위법인지 아닌지 헷갈려하는 모습이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일부 편집하였고, 사건과 판결을 이해하기 쉽게 편집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현재 국내법상 음란물을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경우에는 처벌받지 않습니다. 일단 다운로드든 스트리밍이든 게시자는 확실한 처벌대상이지만, 아청법 저촉물을 다운받아 소지하는 것이 아니라 스트리밍으로 보기만 한 경우는 절대 아청법처벌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서울 종로구에 거주하는 이아무개(28)씨는 “최신영화나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의아하긴 했다”며.

하지만 자신은 스트리밍 서비스만 이용했을 뿐인데 경찰서에서 조사받으라고 연락이 왔다는 사례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지난번 야동 보면 처벌되나? 원칙적으로는 아청법에 의해 처벌할 수 있는 근거가 없습니다. 또한 불촬물이나 아청물임을 모르고 시청한 경우는 고의성이 없어 처벌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또, 시청한 사실이 인지되더라도 성착취물을 소지한 정황이 확실히 입증되지 않으면 처벌로 이어지기 어렵습니다.

성인, 미성년자 할 것 없이 모두 대상으로 삼아 성 착취물을 제작하고, 판매, 유통한 혐의로 관련자들이 처벌을 받았습니다. 단순 30초 정도의 영상을 1회 시청한게 전부라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동, 청소년이 등장하는 음란물을 다운 받은 사례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